코로나19에 독감까지...환절기 면역력 관리 위한 ‘면역 관리템’은?
상태바
코로나19에 독감까지...환절기 면역력 관리 위한 ‘면역 관리템’은?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현 기자] 최근 지속되고 있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유행에 환절기 독감 우려까지 겹치며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15일 오픈서베이가 20~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 이후 건강과 관련해 더 많이 신경 쓰게 된 부분에 대한 질문에 73.3%의 응답자가 ‘면역력 향상’을 꼽았다. 면역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적절한 체온 유지와 꾸준한 운동,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 등을 통한 체력 관리가 중요하며,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단한 섭취법으로 쉽고 간편하게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솔가 아연 50
솔가 아연 50

■ 1일 1정으로 쉽고 간편한 면역 관리! 솔가 아연 50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세포성장∙생식기능 성숙 등 체내의 다양한 작용에 필수적인 미량 무기질이다. 생체 내 200여 종 이상 되는 효소의 구조적 성분으로 체내 주요한 대사과정 혹은 반응을 조절하는데 관여한다. 또한 DNA와 RNA 같은 핵산의 합성과 단백질 합성에 관여해 성장∙발달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솔가 아연 50’은 1일 1정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정당 50㎎의 아연을 함유,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저하됐거나 일상적인 식사로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유태인 청결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인증을 취득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경남제약 '자하생력'
경남제약 '자하생력'

■ 태반 추출 원료로 건강 회복! 경남제약 자하생력 

태반은 오래 전부터 한의학에서 ‘자하거’라고 불리며 여러 질환에 쓰여왔다. ‘동의보감’에는 자하거에 대해 “기운과 영양이 부족하여 몹시 야윈 것과, 허약하고 과로로 몸이 상한 것, 기미가 돋고 피부가 검게 되는 것을 치료한다.

경남제약은 태반의약품 자하생력은 사람 태반에서 추출한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고 비타민B와 무수카페인 등의 성분을 혼합해 만든 제품이다. 원료 태반의 선별과 운반, 처리, 가공 과정을 과학적으로 규격화해 진행하고 있으며, 원료에 대한 검증 시스템도 구축해 신뢰성을 더했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 홍삼 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

홍삼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식품이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정 스틱’은 100% 국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사용한 스틱형 홍삼 제품이다. 홍삼의 대표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5.5㎎을 함유, 면역력∙피로개선∙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0g의 액상형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