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출격! 진행+개그 모두 섭렵
상태바
유민상,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출격! 진행+개그 모두 섭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3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라디오스타' 일일 MC로 변신,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유민상은 23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낸다.

특히 유민상은 고정 MC인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한다.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과 웹 예능 'JOB룡 이십끼', KBS1 '이슈 Pick, 쌤과 함께' 등에서 활약 중인 유민상은 '라디오스타' 고정 MC들과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그만의 친숙한 매력을 바탕으로 게스트들의 에피소드에 센스 있는 리액션을 선보이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뽐내겠다는 각오다. 

앞서 지난 7월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콘서트' 가상 커플 김하영과의 러브스토리를 털어놓으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과시했던 유민상이 스페셜 MC로서 어떤 매력을 뽐내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채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민상은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한 경험은 많지만, MC로는 처음 초대돼 많이 긴장했다. 김국진, 김구라, 안영미 등 MC들이 옆에서 많이 챙겨줘 편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요즘 MBC에서 많이 불러주셔서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