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SweetNotes' 개최
상태바
소리, 솔로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SweetNotes' 개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몰레 제공
사진=몰레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소리(Sori)가 솔로 데뷔 2주년과 신곡 '이니셜 S'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소리는 오는 26일 첫 온라인 팬미팅 'SweetNotes'를 개최한다. 더불어 해외 팬들을 위해 5개 국어로 된 팬미팅 사이트도 오픈했다.

소리는 'SweetNotes'에서 솔로 데뷔 이전 JTBC '믹스나인' 출연 당시 공개했던 '잘했다 말해 주고 싶어', 데뷔곡 'Touch', 신곡 '이니셜 S' 등 지금까지 발표했던 모든 곡의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전 세계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소리는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리얼타임 채팅으로 진행하는 팬들과의 토크를 시작으로 영상 팬 사인회, 2년간의 활동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팬미팅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소속사 몰레 관계자는 "소리가 지난 2년간 솔로 가수와 배우 김소리로 대중을 만날 수 있었던 이유는 팬들의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첫 번째로 진행하는 온라인 팬미팅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리의 온라인 팬미팅 'SweetNotes'의 티켓 예약은 소리 개인 SNS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리는 지난달 31일 새 싱글 '이니셜 S'를 발매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