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요정’ 강예슬, 영탁 ‘찐이야’ 커버 영상 공개! 유쾌+상큼+발랄 ‘삼박자’
상태바
‘트롯요정’ 강예슬, 영탁 ‘찐이야’ 커버 영상 공개! 유쾌+상큼+발랄 ‘삼박자’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강예슬 유튜브 화면 캡처
사진=강예슬 유튜브 화면 캡처

[백융희 기자] ‘트롯 요정’ 강예슬 버전의 ‘찐이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가수 강예슬은 공식 유튜브 채널 ‘강예슬 Official’을 통해 트로트 가수 영탁의 곡 ‘찐이야’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했다. 과거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한차례 커버한 적 있는 강예슬은 ‘찐이야’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강예슬은 오렌지 빛깔의 오버핏 재킷에 은색 나비넥타이를 매고 유쾌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흥겨움을 책임지고 있다. 원곡의 영탁처럼 지휘를 하면서 등장한 강예슬은 특유의 청량하고 간드러진 목소리로 영탁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강예슬은 노래를 부르는 중간중간 러블리한 미소를 짓거나 ‘엄지 척’ 포인트 댄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스튜디오에서만 진행된 촬영임에도 강예슬은 다분한 끼를 방출하며 혼자서 3분가량의 영상을 프로답게 소화해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현장에서 강예슬은 주도적으로 촬영 콘셉트를 제안하고,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을 다해 촬영에 임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쉬는 시간에는 스태프들에게 다가가 애교 섞인 응원을 전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해 기분 좋은 매력을 발산하며 ‘트롯쌍크미’로 눈도장을 찍은 강예슬은 지난 4월 ‘강예슬 Official’이라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흥미진진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 팬들과 친밀감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낄낄상회’에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발휘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수 강예슬은 유튜브 채널 ‘강예슬 Official’을 통해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