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안정환X이영표, ‘안싸우면 다행이야’ 정규 첫 주자 확정
상태바
[공식] 안정환X이영표, ‘안싸우면 다행이야’ 정규 첫 주자 확정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2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백융희 기자] 안정환과 이영표가 무인도에서 다시 만난다.

지난 7월 파일럿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정규편성 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의 첫 주자로 안정환, 이영표가 나선다.

파일럿 당시 안정환은 요리면 요리, 야생 적응력 100%로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안데렐라’다운 모습으로 호평을 받았다. 또한, 그라운드를 누비며 ‘초롱이’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영표는 허당미 가득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에 두 사람의 케미를 다시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빗발쳤다는 후문이다.

모두의 관심 속 다시 재회한 두 사람이 이번에는 전라남도의 어느 무인도로 향한다. 초입부터 90도에 가까운 바위 절벽을 기어올라가 겨우 도착한 두 사람은 정체불명의 이상한 소리에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예사롭지 않은 모습의 자연인과 첫만남을 가지며 두사람에게 닥칠 극한의 무인도 생활기를 예고했다. 과연 두 사람이 만난 새 자연인은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이곳에서 안정환, 이영표는 어떤 우정 스토리를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대한민국 대표 절친들이 극한의 야생에서 홀로 살고 있는 자연인을 찾아가 자급자족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자연에 '우정'을 더하고 웃음과 감성, 힐링을 넣었다. 특히, 친해지는 과정을 담는 버라이어티의 흔한 구성과 달리 극한 환경에서 절친들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안정환과 이영표의 재회로 화려하게 출발하는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금일 오후 MBC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첫방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10월 10일 첫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