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미(WISH ME), '이머전씨레스큐마스크팩'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
상태바
위시미(WISH ME), '이머전씨레스큐마스크팩' 출시..."글로벌 시장 공략"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24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 케어 시장 출사표 낸 '위시미(WISH ME)', 론칭과 함께 '이머전씨레스큐마스크팩' 선보여
사진제공=위시미
사진제공=위시미

[김지현 기자] 스킨 케어 브랜드 위시미(WISH ME)가 첫 론칭과 함께 '이머전씨 레스큐 마스크팩(Emergency Resque Mask)'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킨케어 업계에 첫발을 내딛는 위시미의 브랜드명은 'WISH 美(아름다움을 원한다)'와 'WISH ME(나를 원한다)'의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위시미는 영어와 한자를 합성한 브랜드 이름으로 미국과 중국 등 글로벌 시장을 겨냥하겠다는 포부다.

위시미가 첫 선보인 신제품 '이머전씨 레스큐 마스크팩'은 뷰티풀 허브스토리 특허 성분으로 항산화 효과와 항주름 효과에 뛰어나 피부를 더 건강하고 어리게 만들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뷰티풀 허브스토리 특허 성분은 믿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자연에서 얻은 4가지 허브(로즈마리, 라벤더, 오래가노, 타임)를 함유하고 있다. 상품의 디자인은 특색 있고 개성 있게 구성해 최근 온라인 소비 주축으로 떠오르고 있는 MZ세대를 겨냥했다.

사진제공=위시미
사진제공=위시미

또 해당 제품은 유칼립투스 등의 식물성 펄프에서 추출한 순식물성 섬유를 사용해 기존 시트보다 10배 이상 빠르게 에센스를 흡수 시켜 고농축 에센스를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한다. 위시미는 락토바실러스발효여과물(lactobacillus)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피부 미백에 효과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 피부염증 완화 효과 또한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위시미 관계자는 "마스크가 생활화된 코로나 시대에 지속적인 피부 회복과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오랜 시간에 걸쳐 화장품 본질의 성분에 대한 연구과 개발, 테스트를 통해 '이머전씨 레스큐 마스크팩'을 출시했다"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글로벌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을 선보이는 스킨 케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