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본챔스×매일우유 컬래버레이션 한정 발매
상태바
무신사, 본챔스×매일우유 컬래버레이션 한정 발매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09.2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무신사)
(사진제공=무신사)

[김재현 기자] 무신사가 스포티브 캐주얼 브랜드 ‘본챔스’와 매일유업 대표 우유 브랜드 ‘매일우유’의 협업 에디션을 한정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에 따르면 이번 협업 상품은 스웨트셔츠, 후드 티셔츠, 플리스 재킷, 반바지, 양말, 비니 등 패션 상품과 핸드폰 케이스, 밀크박스, 러그 등 라이프스타일 소품까지 총 17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본챔스×매일우유 후드 티셔츠'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4종을 뜻하는 스카이블루, 핑크, 오렌지, 그린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부드럽고 도톰한 기모 원단과 작은 후레쉬팩 우유 패키지 모양의 자수가 특징이며 앞면 상단에 매일우유의 데이지 프린팅을, 뒷면에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형태의 ‘본챔스×매일우유 양면 플리스 재킷’도 출시했다. 간절기 윈드브레이커와 아이보리 색상의 플리스 재킷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밖에 매일우유의 상징인 데이지 모양이 그려진 양말 4켤레 세트와 움직임에 따라 찰랑거리는 매일우유를 입체적으로 재현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 등도 출시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달 8일까지 ‘본챔스×매일우유’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 협업 콘텐츠에 대한 소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말했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