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배우 주지훈’ 모델 발탁..2020 FW 플리스 화보 공개
상태바
뉴발란스, ‘배우 주지훈’ 모델 발탁..2020 FW 플리스 화보 공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28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김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배우 주지훈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뉴발란스의 새 모델로 발탁된 주지훈은 다수의 작품 주연을 맡아 장르를 가리지 않는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내년 첫 방영되는 tvN 드라마 ‘지리산’에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발란스에 따르면 “배우 주지훈이 가진 세련되면서도 남성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제품이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한다는 점에서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모델 발탁과 함께 2020 FW 플리스 화보를 진행한 주지훈은 그만이 가질 수 있는 강렬한 눈빛과 포즈,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패셔너블하게 소화했다.

특히 주지훈은 화보 촬영 내내 실제 드라마 촬영 현장을 방불케 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뉴발란스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와 주지훈이 함께한 이번 플리스 화보는 ‘다양한 도시를 배경으로 여행을 떠난 배우 주지훈의 플리스 패션’, 마치 목적지 없이 자유롭게 여행을 즐기는 ‘랜선 여행자 주지훈의 스타일링’ 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주지훈이 착용한 ‘리버시블 퀼티드 플리스자켓’은 트렌디한 플리스 원단과 패딩을 적용해 양면으로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플리스 자켓과 퀼팅 패딩 자켓의 두 가지 아우핏 연출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한편, 뉴발란스와 주지훈이 함께한 2020 F/W 플리스 화보는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 속 주지훈이 입은 플리스 제품들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