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일상] ‘더 스테이지’ 김예준X송재호, 서포터즈 인증으로 남다른 팬 사랑
상태바
[Ma★일상] ‘더 스테이지’ 김예준X송재호, 서포터즈 인증으로 남다른 팬 사랑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09.2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예준, 송재호 인스타그램
사진=김예준, 송재호 인스타그램

[백융희 기자] 뮤지컬 ‘더 스테이지 : K-POP 아이돌 도전기’ 주연 김예준, 송재호가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 화제다.

김예준은 23일 자신의 공식 SNS에 “오늘 아주 보람찬 하루였어요! 커피차 너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라는 멘트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 속 김예준은 팬들이 보낸 커피차 앞에서 커피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긴 자켓으로 한층 더 멋짐을 뽐내는 김예준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함께 출연중인 송재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 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팬들이 준비한 선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는 송재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밝은 미소와 훈훈함이 가득한 그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낸다.

‘더 스테이지’는 K-POP과 뮤지컬을 접목시킨 새로운 장르 ‘K-POPSICAL’로 주목 받고 있다. ‘더 스테이지’는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5명의 멤버가 아이돌 데뷔를 위해 연습을 거듭해 가며 팀의 위기, 극복, 연습생들의 노력, 열정 등을 리얼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김예준은 ‘더 스테이지’에서 그룹 아우라의 래퍼 찬 역, 송재호는 그룹 아우라의 메인 보컬 훈 역을 맡았으며 함께 데뷔를 향해 달려가는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한편 ‘더 스테이지 : K-POP 아이돌 도전기’는 대학로 SH홀에서 공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