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스' 신성록·이세영, 2차 티저 영상 공개! '긴장감+기대감' 폭발
상태바
'카이로스' 신성록·이세영, 2차 티저 영상 공개! '긴장감+기대감' 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8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사진=오에이치스토리, 블러썸스토리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카이로스'의 신성록과 이세영이 역대급 스케일로 긴장감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28일 MBC 새 월화드라마 '카이로스'(극본 이수현, 연출 박승우) 제작진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딸을 유괴당한 아버지 신성록(김서진 역)의 처절함과 유괴 사건의 단서를 가진 과거의 여자 이세영(한애리 역)의 긴장감 넘치는 시간이 담겨 있다.

먼저 폭우 속 전화를 받는 신성록의 모습 위로 낮게 깔리는 목소리가 몰입도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김서진 씨, 따님이 보고 싶으세요?"라는 유괴범에게서 걸려온 듯한 통화 내용에 이어 용의자의 멱살을 잡아채는 신성록의 열연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이어 아동 실종 전단 속 아이와 함께 있는 이세영(한애리 역)과 "다빈이라는 아이, 내가 봤어요"라는 결정적 목격 진술이 더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신성록과 이세영이 "나는 당신보다 한 달 후, 한 달 뒤의 시간에 살고 있습니다"라는 대사를 교차 진행해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한다.

또한, 살해 용의자로 몰린 신성록의 "나 안 죽였어!"라고 외치는 절규 섞인 외침과 이세영의 "우리 엄마 좀 살려주세요" 울분을 토해내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영상 말미에는 피가 나던 신성록의 상처가 순식간에 사라지면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한편 '카이로스'는 어린 딸이 유괴당해 절망에 빠진 한 달 뒤의 남자 김서진(신성록 분)과 실종된 엄마를 찾아야 하는 한 달 전의 여자 한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구하기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다.

'카이로스'는 오는 10월 26일 첫 방송 예정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