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스낵컬쳐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상태바
굽네치킨, 스낵컬쳐 콘텐츠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09.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굽네치킨)
(사진제공=굽네치킨)

[김지현 기자] 굽네치킨이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굽네로 보는 친구유형'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와 1995년 이후 출생한 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MZ세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스낵컬쳐 콘텐츠를 꾸준히 제작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낵컬쳐 콘텐츠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소비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말한다.

회사에 따르면 '굽네로 보는 친구유형' 콘텐츠는 굽네치킨 대표 메뉴에 따라 친구 유형을 세 가지로 분류했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형’은 바삭한 제품의 특징에서 착안해 지독한 유리멘탈의 소유자로 상처를 잘 받는 만큼 상대방에게도 상냥하고 세심한 친구로 분류했다. 

굽네치킨 ‘볼케이노형’은 화끈한 매운맛의 제품 특징에서 착안해 츤데레 끝판왕으로 불같은 성격이지만 내 사람에게는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는 친구로 분류했다. 굽네치킨 ‘갈비천왕형’은 중독성 있는 감칠맛으로 정통갈비맛을 담은 제품 특징에서 착안해 사교성이 좋아 어디에나 어울리는 친구로 분류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굽네치킨의 정태용 대표는 “신선함과 독특함에 반응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맛뿐만 아니라 재미요소를 함께 전달하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MZ세대를 대상으로 흥미 유발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