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첫 촬영부터 초대박 예감! 난데없는 폭우 속 오프닝
상태바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첫 촬영부터 초대박 예감! 난데없는 폭우 속 오프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제공
사진=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제공

[조정원 기자]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멤버들이 첫 회 오프닝부터 폭소를 유발한다.

오는 10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농어민들과 힘을 합쳐 우수한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까지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보는날이 장날' 첫 촬영으로 전북 고창에 도착한 개그맨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에게 천둥번개를 동반한 폭우가 쏟아진다고 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촬영 시작 10분 만에 갑자기 내리치는 빗줄기에 첫 회부터 대박 예감이라며 무한 긍정 에너지를 뽐낸다고.

그런가 하면 이연복 셰프는 최단 기간, 최다 매출을 기록한 홈쇼핑 기록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는다. 하지만 "꼭 판매하려는 건 아니에요"라는 엉뚱한 판매 전략을 시범으로 펼쳐 멤버들을 당황하게 한다.

이어 밀짚모자, 장화와 함께 화려한 꽃무늬가 가득한 농촌 작업복으로 환복하는 미션이 주어지자 말 그대로 '난장판 예능'을 선보인다. 멤버들은 숨 쉴 틈도 없이 재빠르게 움직이는가 하면 이진호는 물건들을 차례로 내던져 방해하기 시작한 것이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어마어마한 첫 판매 목표 수량이 공개돼 멤버들을 기함케 한다. 전북 고창의 특산물 복분자와 멜론을 각 500개씩 총 1천 개의 박스를 수확부터 판매까지 해야 한다.

과연 환복 미션의 승리는 누가 거머쥐었을지, 멤버들은 1천 개의 박스를 모두 판매했을지 본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보는날이 장날'은 오는 10월 1일 오후 7시 1~2회가 연속 방송되며, 10일 오후 10시 30분에 3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