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세븐틴, 추석 인사 영상 공개! 안전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기원
상태바
뉴이스트·세븐틴, 추석 인사 영상 공개! 안전하고 풍요로운 한가위 기원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09.2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이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플레디스는 29일 정오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추석 인사를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먼저 각양각색의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한 뉴이스트는 남다른 비주얼을 과시한 것은 물론 "추석은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상징하는 명절이라고 한다. 마음도 따뜻하게 가득 차는 그런 시기인 것 같다"며 "밤하늘에 달도 밝고 예쁘게 뜨니까 소원도 빌고요"라고 전하며 추석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2020년 올해에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온 만큼 잠시나마 우리 모두에게 풍요로움을 전달할 수 있는 따뜻한 연휴가 되었으면 좋겠다. 우리 러브들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라며 맛있는 음식, 즐거운 일들로 가득한 연휴 보냈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세븐틴은 "벌써 2020년 추석이 찾아왔다. 올 추석은 여러분이 특별하고 조금 더 안전하게 보내셨으면 한다"며 "세븐틴이 직접 특별한 추석을 보내는 방법을 추천 드린다"고 위트 넘치는 분위기로 인사를 건넸다.

집에서 맛있는 음식 해먹기, 그동안 보지 못했던 영화나 드라마를 보며 집에서 푹 쉬기 등 이번 추석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꿀팁을 전달한 세븐틴은 마지막으로 "올 추석은 집에서 세븐틴의 노래를 들으면서 세븐틴의 컴백을 기다린다"고 외치며 얼마 남지 않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이처럼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뉴이스트와 세븐틴은 2020년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직접 마음이 담긴 인사를 전하며 더욱 풍요로운 한가위를 선사, 특별한 연휴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10월 7일 일본 앨범 'DRIVE(드라이브)'를 발매, 10월 11일까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매주 일요일 NU’EST ON-CLIP 'UNBOXING(언박싱)'을 공개한다.

또한, 세븐틴은 오는 10월 컴백을 확정 짓고 앨범 작업에 한창이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