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추석 인사 영상 공개! 훈훈+유쾌+센스 가득
상태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추석 인사 영상 공개! 훈훈+유쾌+센스 가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한복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가을과 함께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다"고 밝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멤버들은 "이번 추석에는 송편을 만들고  싶고, 먹고 싶다"는 소박한 바람을 드러내며 유쾌함을 선사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보름달 보면서 소원 비는 것도 잊지 마시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번 추석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음악과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센스 있는 한 마디도 잊지 않았다.

아울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추석 연휴에도 건강 꼭 유의하시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면서 팬들을 향한 추석 인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미니소드1 : 블루 아워)'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달 29일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5인 5색 빛나는 비주얼과 한층 더 청량해진 콘셉트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