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십세기 힛-트쏭', 나훈아 리즈시절부터 '넘사벽' 무대까지…추억 소환
상태바
'이십세기 힛-트쏭', 나훈아 리즈시절부터 '넘사벽' 무대까지…추억 소환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사진=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예고

[백융희 기자] 추석 연휴를 맞이해 '이십세기 힛-트쏭'이 '흥'을 제대로 소환한다.

2일 오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8회에서는 '지금은 트로트시대! 트벤져스 힛-트쏭 10'을 주제로 '흥 폭발 트로트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트로트 특집답게 화려함과 특별한 흥이 가득한 '이십세기 힛-트쏭'이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MC 김희철과 김민아부터 휘황찬란한 의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것은 물론, 세대를 아우르는 일명 '트롯神'들의 목소리에 절로 어깨가 들썩일 전망이다.

믿고 보는 쏭맨(임준혁)의 레전드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매 무대마다 특별한 모창으로 놀람과 감탄을 자아냈던 쏭맨. 이번엔 '트로트계의 가황'에 빙의, 익살스런 표정과 꺾기는 물론, 제스처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과연 쏭맨이 준비한 레전드의 모창 무대는 무엇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때 그 시절로 '타입슬립'을 부르는 스페셜 게스트도 출격 준비를 마쳤다. 그동안 '이십세기 힛-트쏭'의 러브콜을 받아왔던 '트로트계의 대부'가 드디어 스튜디오를 찾는 것. 명절 선물 세트 같은 게스트의 힛-트쏭 모음부터 온 가족을 위한 흥겨운 보너스 무대까지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