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민 "'가짜사나이2'서 눈 부상, 시력 거의 복구…훈련 문제 X"(전문)
상태바
오현민 "'가짜사나이2'서 눈 부상, 시력 거의 복구…훈련 문제 X"(전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02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현민 인스타그램
사진=오현민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방송인 오현민이 '가짜사나이2'에서 눈부상으로 퇴교했다.

오현민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짜사나이 ep.1'을 보시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까하여 이렇게 글을 적는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현재 제 눈은 거의 완쾌가 된 상태다.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고 회사 출근,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사사로운 모든 생활까지 가능하다. 왼쪽 눈의 떨어졌던 시력도 거의 복구가 된 상황이며 의사분의 소견으로 1,2주 후면 완전히 돌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신체적으로 전혀 문제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밝혔다.

이어 오현민은 "저의 부주의로 인해 충격이 생긴 부상이고 피지컬갤러리, 무사트의 훈련에는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오히려 피지컬갤러리 메디컬팀의 빠른 조치와 조교님과 훈련생들의 배려로 더 큰 부상이 일어나지 않음에 감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그는 "또한 저의 도전을 응원해주시고 제게 기대해주셨던 많은 분들께 끝까지 훈련을 진행하지 못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 통증은 어떻게든 견딜 수 있으나 각막에 문제가 생긴 상황이다보니 실명 등의 위험을 무릅쓰고 더 이상 훈련을 진행할 수 없었던 점 이해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응원에 감사를, 실망하셨음에 사과를 드린다"고 말했다.

끝으로 오현민은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 했다.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서는 예능 '가짜사나이2' EP1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오현민은 줄리엔강, 홍구, 힘의길, 이과장, 곽윤기, 손민수, 까로, 지기, 조재원, 머독, 윽박, 샘김 등과 함께 14명의 특수부대 훈련을 경험하기 위해 입소했다. 

이후 오현민은 입소 첫날 밤, 비상 훈련을 받던 도중 눈에 부상을 입고 결국 퇴교를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