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메이트, '찬란' 티저 공개…'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프로젝트 시동
상태바
클래스메이트, '찬란' 티저 공개…'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프로젝트 시동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클래스메이트(CLASSMATE)가 찬란한 감성을 품었다.

HF뮤직컴퍼니는 지난 2일 오후 클래스메이트의 공식 SNS 채널에 새 프로젝트 싱글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1. 찬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아름다운 빛 속에서 유려한 화음으로 '찬란'의 발매를 예고하는 클래스메이트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특별한 하모니 속에 신곡 '찬란'에 대한 음악 팬들의 남다른 기대가 모이고 있다.

클래스메이트는 오는 5일 새 프로젝트 싱글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Page 1. 찬란'을 발표한다. 프로젝트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은 세 멤버의 목소리가 하나로 어우러져 클래스메이트만의 특별한 색깔을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은 인트로와 타이틀곡, 그리고 클래스메이트의 솔로 트랙이 어우러짐을 뜻한다. 인트로에서는 클래스메이트만의 유려한 하모니를 느낄 수 있다면, 솔로 트랙에서는 클래스메이트 멤버들의 뚜렷한 개성을 만나볼 수 있다.

HF뮤직컴퍼니는 "클래스메이트는 신보 '찬란'을 시작으로 '셋 그리고 하나 : 삼원색' 연작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자신들만의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화음을 전달할 예정"이라면서 "클래스메이트의 새로운 작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