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불신 가득 눈빛! 권화운과 날카로운 대치
상태바
'거짓말의 거짓말' 연정훈, 불신 가득 눈빛! 권화운과 날카로운 대치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3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제공
사진=채널A '거짓말의 거짓말'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의 연정훈이 권화운과 날 선 분위기 속 차가운 기류를 자아낸다.

3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금토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극본 김지은, 연출 김정권 김정욱) 10회에는 대립 관계였던 연정훈(강지민 역)과 권화운(김연준 역)이 팽팽한 신경전을 이어간다.

앞서 강지민(연정훈 분)은 지은수(이유리 분)의 마음을 받아들여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그녀가 딸 강우주(고나희 분)의 친엄마라는 걸 알고 혼란에 빠졌다. 우연처럼 반복된 두 사람의 만남이 알고 보니 모두 계획된 것이었으며, 지은수가 의도적으로 접근했다는 사실을 깨닫고 배신감에 사로잡혔다

이날 방송을 앞두고 강지민과 김연준(권화운 분)이 카페에서 마주앉은 모습이 공개됐다. 김연준은 오랫동안 지은수를 짝사랑해온 인물로, 강지민과도 팽팽한 신경전을 펼쳐왔다. 대립 관계였던 두 사람이 만난 이유는 무엇인지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김연준은 지은수를 위해 진실을 털어놓으며 강지민의 마음을 흔든다. 불신이 가득한 눈빛을 한 강지민이 그의 말을 믿을지, 김연준이 밝히는 진실의 정체가 무엇일지 본 방송에 대한 욕구가 커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별을 맞이한 지은수와 강지민, 변함없는 순정을 보여주는 김연준으로 인해 로맨스의 향방이 어떻게 바뀔지도 궁금해진다.

한편 '거짓말의 거짓말'은 드라마의 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기 위해 숏폼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흑화챌린지'를 진행한다.

'거짓말의 거짓말' 흑화챌린지 영상은 틱톡 드라마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