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몬스터, 3일 RBW와 협업 첫 싱글 '사랑해, 너의 모든 것들' 발매
상태바
크리스피 몬스터, 3일 RBW와 협업 첫 싱글 '사랑해, 너의 모든 것들' 발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조정원 기자] ㈜알비더블유(이하 RBW)의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밴드 크리스피 몬스터(Crispy Monster)가 첫 싱글 앨범을 선보인다.

크리스피 몬서트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사랑해, 너의 모든 것들'을 공개한다.

크리스피 몬스터는 음악감독과 멀티 연주자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기현과 전통클래식과 현대 재즈를 아우르는 피아니스트 전영세, 그리고 평창 동계패럴림픽 피날레 무대의 주인공이었던 배희관밴드의 보컬 및 기타리스트 배희관, 트럼펫터와 베이시스트로 활동 중인 강재현으로 구성된 밴드로 개인의 다양한 음악 활동에 걸맞게 여러 장르의 대중적인 팝을 지향하는 팀이다.

이번에 발표되는 싱글 '사랑해, 너의 모든 것들'의 기획은 박마루, 프로듀싱은 RBW 윤영준 프로듀서가 맡았으며, 스트링 편곡의 대가 RBW 권석홍 프로듀서가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곡은 자신이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 알고, 우리가 모두 자신의 삶 속의 가장 특별한 주인공이 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보컬로는 '좋아해서', '여름, 너와', '시간' 등의 싱글 앨범과 다양한 피처링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여성 가수 온유(OHNEW)가 참여했다.

한편 크리스피 몬스터는 RBW가 지원하는 다섯 명의 뮤지션이 모여 구성된 밴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