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주헌, 전곡 자작곡 채운  믹스테이프 ‘싸이키' 트랙리스트 공개
상태바
몬스타엑스  주헌, 전곡 자작곡 채운  믹스테이프 ‘싸이키' 트랙리스트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0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새 믹스테이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주헌은 지난 3일 몬스타엑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주헌의 네 번째 믹스테이프 ‘PSYCHE(싸이키)’의 트랙리스트를 선보이며, 믹스테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믹스테이프에는 ‘INTRO:AMBITION(인트로:앰비션)’을 시작으로 ‘PSYCHE(싸이키)’, ‘DIA(다이아)’, ‘SMOKY(스모키)’, ‘DARK & CLOUDY(다크 & 클라우디)’, ‘KING(킹)’, ‘WINGSUIT(윙슈트)’ 까지 총 7곡이 수록 됐다.

특히 ‘싸이키’ 이름으로 동명의 믹스테이프 앨범 타이틀과 더블 타이틀 ‘스모키’를 비롯해 전곡 자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데 이어 9F, WIZRD, 김보아,TEM등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 온 NOARK (노아크) 크루들이 힘을 보태며 주헌과의 특급 시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앞서 몬스타엑스의 앨범 수록곡과 믹스테이프, 싱글 등 수많은 노래를 통해 뛰어난 음악성을 드러낸 바 있는 그는 이번 믹스테이프 전곡 프로듀싱에 나서면서 더욱 깊어진 음악적 세계를 뽐낼 전망이다.

한편 주헌의 믹스테이프 ‘싸이키’는 오는 9일 미국 유명 음원 사이트 아이튠즈와 스포티파이를 비롯, 글로벌 무료 음악 유통 플랫폼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