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클래식, 사운드샵 ‘발란사’와의 협업한 첫 번째 고어텍스 컬렉션 공개
상태바
밀레클래식, 사운드샵 ‘발란사’와의 협업한 첫 번째 고어텍스 컬렉션 공개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10.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밀레클래식)
(사진 제공=밀레클래식)

[한여름 기자] 밀레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밀레클래식(MCC)’이 사운드샵 ‘발란사(BALANSA)’와 협업한 첫 번째 고어텍스(GORE-TEX™)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밀레클래식 X 사운드샵 발란사’의 첫 번째 컬렉션은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의 ‘고어텍스 인피니엄™(GORE-TEX® INFINIUM™)’ 원단과 99년 전통을 자랑하는 밀레의 아웃도어 의류 제작 기술력, 그리고 밀레클래식만의 빈티지한 감성을 접목시켜 변화하는 자연 환경으로부터 대처할 수 기능성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구성했다.

이번 고어텍스 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바람막이 재킷 ‘X BALANSA GORE-TEX JACKET’과 고어텍스 인피니엄 원단과 플리스를 결합한 하이브리드형 아노락 재킷 ‘X BALANSA GORE-TEX FLEECE JACKET’이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디자인의 통일감을 주기 위해 GORE-TEX® INFINIUM™ 레터링과 밀레클래식과 사운드샵 발란사의 협업을 의미하는 로고 그래픽을 접목 시켰다. 색상은 블랙, 카키 2가지씩이다.

협업 컬렉션은 5일 12시에 밀레클래식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발매되며 룩북 및 자세한 사항은 밀레클래식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밀레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아웃도어 웨어의 범위를 넓히고자 이번 협업을 통해 어떤 방식으로 아웃도어 기술력을 일상복에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그 결과물을 선보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와의 협업을 시도하고 기존 밀레라는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장르의 아웃도어 웨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여름 기자
한여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