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기주, '러블리 모먼트+열정 만수르' 비하인드 공개 '눈길'
상태바
'오! 삼광빌라' 진기주, '러블리 모먼트+열정 만수르' 비하인드 공개 '눈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FL ENT 제공
사진=FL ENT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오! 삼광빌라'의 진기주가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 소속사 FL ENT는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에 출연 중인 진기주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화끈하고 통쾌한 성격을 지닌 이빛채운과는 180도 다른 진기주의 러블리하고 귀여운 모습이 '삼광러'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그뿐만 아니라 진기주는 쉬는 시간에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 '대본 열공 모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진기주는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청청 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패셔너블한 모습은 물론, 과거 회상 장면 촬영을 위해 입은 교복마저 소화해 남다른 동안 미모를 뽐냈다.

또한, 진기주는 이빛채운 캐릭터 연구를 위해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현장 관계자는 "진기주는 '오! 삼광빌라' 현장의 비타민 같은 존재다. 주변 스텝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고 늘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다 같이 으쌰으쌰하는 분위기를 이끌어낸다"라며 "대기하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이빛채운에 동화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서 드라마를 향한 애정이 느껴진다"고 전했다.

이처럼 매 순간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는 진기주의 활약에 '오! 삼광빌라'도 꾸준히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