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박주현, '강심장'의 소유자…최진혁 위해 생닭 공수
상태바
'좀비탐정' 박주현, '강심장'의 소유자…최진혁 위해 생닭 공수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래몽래인 제공
사진=래몽래인 제공

[조정원 기자] 드라마 '좀비탐정'의 박주현이 '좀비' 최진혁을 위해 생닭을 공수해 왔다.

5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5회에서는 '수사 콤비'로 거듭난 좀비와 인간의 본격적인 공생 스토리가 그려진다.

지난 4회 방송 말미 괴사한 피부를 훤히 내놓은 채 휴식을 즐기던 김무영(최진혁 분)은 급작스레 사무소를 찾아온 공선지(박주현 분)에게 정체를 발각 당했고, 충격에 휩싸인 그녀가 비명을 내지르며 긴장감 엔딩을 장식했다.

그런 가운데 탐정 사무소를 다시 찾아온 공선지에게 시선이 집중된다. 공선지는 김무영을 빤히 바라보며 부드럽게 미소 짓고 있어, 잔뜩 겁에 질렸던 이전과 달리 심경의 변화를 겪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공선지는 섬뜩한 좀비를 맞대면하고 있음에도, 직접 공수해온 생닭까지 냉장고에 잔뜩 채워주며 다정한 면모를 뽐내고 있다. 정체를 들킨 김무영 또한 크게 개의치 않는 모습으로 한결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과연 두 사람이 다시 만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좀비와 인간의 질긴 인연이 어떻게 이어져 나갈지 본방 사수 욕구가 커지고 있다.

이처럼 '좀비탐정'은 정체를 숨긴 채 살아가는 미스터리 좀비 김무영과, 어떤 위협에도 쫄지 않는 강심장 공선지의 아슬아슬한 관계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예측 불허 전개로 진땀을 유발하는 '좀비 라이프'는 오늘(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하는 '좀비탐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