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시청자들에 감사 인사
상태바
나훈아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시청자들에 감사 인사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0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공
사진=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제공

[백융희 기자]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를 특별 영상으로 전했다.

지난 9월 30일 방송된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이하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본 공연 시청률 29%(닐슨 전국 기준), 3일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18.7%(닐슨 전국 기준)를 기록하며 이번 추석 연휴의 시작과 끝을 책임졌다.

이와 관련 나훈아와 KBS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언택트 공연이었지만 진심으로 연결된 뭉클한 만남으로 ‘가황’ 나훈아와 전 국민이 서로 힘이 되며 성공적으로 완성했던 시간이었다. 이에 공개된 영상에서 나훈아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재차 감사인사를 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KBS 측도 국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KBS가 되겠다고 다짐하며 폭발적인 반응 속에 치러진 대장정을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이에 대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제작진은 “이례적인 감사 영상은 나훈아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공연을 함께한 모든 스태프들과 제작진은 낯선 언택트 공연이었음에도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 추석 동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