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마스크 묻어남 걱정↓
상태바
더샘, '트루 핏 픽서 쿠션' 출시…마스크 묻어남 걱정↓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10.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더샘)
(사진 제공=더샘)

[한여름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 이사 김중천)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마스크 묻어남이 적은 ‘트루 핏 픽서 쿠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벼운 착붙 밀착으로 얼룩짐과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는 마스크 프루프(mask-proof) 쿠션이다.

더샘은 "매끄러운 벨벳 래스팅 포뮬러로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커버 파우더가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채워주고 잡티를 커버해 매끈한 피부 연출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어 피부 부담은 줄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컬러는 뉴트럴 계열의 ‘21 오트’와 자연스럽게 커버되는 ‘23 피칸’ 두 가지로 구성되었다. 특히 ‘21 오트’ 컬러는 마스크 착용 8시간 색상 지속력 테스트를 완료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19가 장기화되면서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마스크에도 견딜 수 있는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쿠션을 선택 시 어떤 기능보다 ‘밀착력’이 중요해졌다”며 “신제품 ‘트루 핏 픽서 쿠션’은 편안한 사용감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세미 매트 타입으로 얼룩지거나 무너짐 걱정 없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마스크 프루프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더샘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더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