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X설빙 시즌 한정 프리미엄 빙수 ‘망고하겐다즈설빙’, 한정 판매 수량 50%↑돌파
상태바
하겐다즈X설빙 시즌 한정 프리미엄 빙수 ‘망고하겐다즈설빙’, 한정 판매 수량 50%↑돌파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0.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겐다즈)
(사진제공=하겐다즈)

[김재현 기자] 하겐다즈는 자사와 설빙과 손잡고 한정으로 선보인 신메뉴 ‘망고하겐다즈설빙’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출시 약 한 달 만에 한정 판매 수량 50% 이상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 달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망고하겐다즈설빙은 프리미엄 원재료를 사용했으며, 하겐다즈 망고&크림 아이스크림과 망고 과육이 들어간 설빙 빙수가 만났다.

이번 콜라보로 탄생한 신메뉴는 빙수와 아이스크림 모두 망고 과육이 들어가, 망고 특유의 상큼함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하겐다즈 망고&크림은 리얼 망고 과육이 박혀있어 식감과 망고의 풍미를 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로 처지는 일상 속에서 프리미엄 망고하겐다즈설빙을 통해 소비자들이 활력을 얻기를 바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매장방문 및 배달 등으로 망고하겐다즈설빙에 대한 뜨거운 성원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더 쉽고 편하게 프리미엄 디저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