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4, 대전 ‘세이백화점’에 매장 오픈
상태바
A24, 대전 ‘세이백화점’에 매장 오픈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0.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A24)
(사진제공=A24)

[김재현 기자] A24(에이이십사)’가 대전 중구에 위치한 ‘세이백화점’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 본격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A24는 피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모아 건강한 스킨케어와 동시에 환경까지 생각하는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로 스킨케어, 헤어, 바디 케어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6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온라인 시장에서 성공적인 입지를 다진 A24는 이번 대전 ‘세이백화점’ 단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시장을 본격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스킨케어 컨설팅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오가닉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A24에 따르면 이번 대전 ‘세이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오는 18일까지 이노코스마의 브랜드 A24, 이노랩 전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마련했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A24의 모든 라인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8종 샘플 파우치를 제공하며 그 외 왕 샘플 세트, 수딩겔 60ml, 마스크 팩(2종), 썬 크림30ml, 에코 백, 백화점 상품권 등 최소 3만원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금액 대 별 사은품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김재현 기자
김재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