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남주혁·유수빈·김도완, '삼산텍'의 꿈나무 삼인방! '웃음+짠내' 폭발 케미
상태바
'스타트업' 남주혁·유수빈·김도완, '삼산텍'의 꿈나무 삼인방! '웃음+짠내' 폭발 케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스타트업' 제공
사진=tvN '스타트업'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남주혁, 유수빈, 김도완이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진한 '브라더스 케미'를 선보인다.

남주혁, 유수빈, 김도완은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에서 좌충우돌 짠내 나는 성장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안겨줄 예정이다.

'스타트업'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 삼산텍의 창업자 남도산(남주혁 분)의 동업자인 이철산(유수빈 분) 김용산(김도완 분)은 같은 대학교, 같은 동아리 출신으로 인연을 맺어 삼산텍의 설립을 함께한다. 이름에 모두 '산'자가 들어가서 삼산텍이라고 사명을 지었다.

특히 좌뇌형 인간 남도산을 비롯해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가 인상 깊은 이철산, 공대생치고는 인문학적 정서가 겸비된 김용산까지 세 사람은 다 같은 공대남 엘리트 코스를 밟은 모태솔로여도 각기 다른 성격을 지녔다. 거창한 포부로 옥탑방에 창업한 뒤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해 늘 부모님과 주변 사람들에게 시달리는 이들이지만 일에 대한 열정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8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삼산텍 꿈나무 삼인방의 '찐 브라더스 케미'가 빛을 발하고 있다. 누가 봐도 친구인 세 사람이 공대생 시그니처인 체크남방을 나란히 갖춰 입고 출신을 명확히 드러내고 있다. 하지만 같은 체크여도 본인의 취향을 반영해 미세하게 디테일이 다른 패턴이 포인트다.

더불어 극 중 남도산에게 거침없이 날라 차기 중인 이철산의 모습에서는 '절친 바이브'가 그대로 느껴진다. 보기만 해도 풋풋한 청춘 영화같은 한 컷만으로도 세 남자의 우정을 실감케 하며 이들이 빚어낼 호흡이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청춘의 패기로 똘똘 뭉친 삼산텍 삼인방의 스타트업 도전기에 시청자들의 호기심도 커지고 있다. 아직은 미약하기 그지없는 세 공대생이 끝에는 창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첫 방송을 한층 더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스타트업'은 오는 10월 17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