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초심 찾기 프로젝트! 10년 전 초창기 영상 공개에 멤버들 반응은?
상태바
‘런닝맨’, 초심 찾기 프로젝트! 10년 전 초창기 영상 공개에 멤버들 반응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0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백융희 기자] ‘런닝맨’ 멤버들의 초심 찾기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멍돌자매’를 향한 남자 멤버들의 초심 찾기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번 레이스는 그동안 많은 시청자들이 원했던 특집인 만큼 예고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는데, 신선한 기획과 내용, 그리고 멤버들의 10년 케미까지 더해지며 또 하나의 역대급 특집이 탄생할 예정이다.

최근 멤버들은 제작진을 통해 ‘커플 레이스’ 녹화라고 전달받았고, 이에 한껏 꾸미고 등장해 설렘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게스트가 ‘멍돌자매’임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뭐 하는 거야”라며 분노를 표출하기 시작했다. 이어 멍돌자매와 설렘 가득했던 과거 영상이 공개되자 “우리가 저랬다고?”라며 오글거림과 경악으로 가득 찬 역대급 리액션이 대방출됐다. 초창기 멤버들이 송지효와 삼각관계를 형성하는가 하면, 송지효를 위해 세레나데를 부르는 등 지금과 확연히 다른 온도 차에 모두가 몸 둘 바를 몰랐다.

한편 이날 레이스가 ‘금쪽같은 멍돌자매’인 만큼 멤버들은 절대 권력을 가진 멍돌자매의 마음에 들기 위해 온갖 아부와 오글 멘트를 날리다가도 뒷담화를 일삼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기대 만발, 초심 찾기 프로젝트 ‘금쪽같은 멍돌자매’ 레이스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