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소속사 MLD, 12月 론칭 신인 그룹 프리 티저 이미지 공개
상태바
모모랜드 소속사 MLD, 12月 론칭 신인 그룹 프리 티저 이미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MLD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보이그룹 프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MLD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12월 론칭 예정인 신인 보이그룹의 프리 티저 이미지(Pre Teaser)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프리 티저 이미지에는 곧 론칭을 앞둔 신인 보이그룹에 대한 몇 가지 실마리와 궁금증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1. 9명의 멤버 그리고 그들을 상징하는 고유의 넘버(Number) = 9인조 신인 보이그룹? 국내 최초 숫자 네이밍(naming) 그룹?

#2. 동양의 단청 무늬를 연상시키는 트레디셔널한 로고와 멕시코 지역의 아즈텍 문양을 닮은 패턴 양식 = 동서양의 신비로움을 담은 세계관 또는 콘셉트?

#3. 이미지와 의상에 새겨진 문구 'Teen1419' = 새 보이그룹의 이름?

앞서 MLD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과 손잡고 오는 12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고 예고한 바 있다.

현재 출격을 준비 중인 보이그룹은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기획한 초특급 프로젝트다.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MLD-NHN-소니뮤직의 합작 신인 보이그룹은 오는 12월 론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