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프리미엄 영상기술 'HDR10+'공식 인증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루컴즈전자, 프리미엄 영상기술 'HDR10+'공식 인증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0.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루컴즈전자)
(사진제공=루컴즈전자)

[오진수 기자] 루컴즈전자가 공식몰에서 중소TV업계 최초이자 국내 두번째 ‘HDR10+’ 공식 인증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HDR10+는 차세대 고화질 기술로 장면별 밝기에 따라 톤을 달리하여 한 장면 내에서도 다양한 명암비를 적용 원래의 색감을 구현하면서도 눈의 띄는 화질 개선을 이뤄낸다.

루컴즈전자는 HDR10+ 공식 인증 획득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TV구매 고객에게 최대 21만원가량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HDR10+ 기술이 적용된 75형 4K UHD 솔로앤 스마트TV(T7503TU)와 65인치 스마트TV(T6503TU)를 대상으로 한다. 두 제품 모두 넷플릭스와 유튜브를 연결할 수 있으며, 75인치 솔로앤 스마트TV는 돌비 오디오와 잔상이나 흐릿함을 없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MEMC (Real Motion+)기능이 함께 적용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내에 루컴즈 65인치∙75인치 TV를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약 14만원 상당의 루컴즈 엘트모스 80W 사운드바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여기에 루컴즈몰에서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수령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이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고 말했다.

루컴즈전자는 HDR10+기술을 75형 4K UHD 솔로앤 스마트TV를 시작으로 향후 출시될 솔로앤 TV 라인에 모두 적용할 계획이다. 향후 출시되는 루컴즈 솔로앤TV 라인은 영상의 깊이와 입체감을 높이고, 정확한 색 표현으로 시청자에게 더욱 생생하면서 사실적이고 몰입감 있는 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명수 루컴즈전자 사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 이어지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을 통한 영상 콘텐츠를 집에서 TV라는 더 큰 화면으로 감상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자연스럽게 대형TV에 대한 수요와 더 나은 화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역시 커지고 있다”며 “이러한 가운데 루컴즈가 이번에 HDR10+ 공식 인증 획득을 통해 중소TV업계를 선도하고 있음을 증명했다는 것은 고무적인 일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최신 기술을 빠르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공급하여 가성비를 넘어 가심비를 충족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는 하나의 의지 표현이다”라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