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가을 맞이 '브레빌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브레빌, 가을 맞이 '브레빌 페스티벌' 진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0.10.1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브레빌)
(사진제공=브레빌)

[김지현 기자] 브레빌이 가을 맞이 브레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는 백화점 내 브레빌 직영 매장에서 대표 제품인 커피머신과 오븐, 주서기 등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이 대상이며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라클 터치 BES990과 오라클 BES980 등 총 4가지 브레빌의 대표 커피머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콜드브루는 물론 핫브루까지 즐길 수 있는 전자동 브루워 BDC455와 다양한 커피 취향을 위한 컨트롤 프로 그라인더 BCG600도 할인한다. 구매 시 제품에 따라 미니 탬핑 매트, 너크박스, 더스트백 등 완벽한 홈카페를 위한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내린 듯한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 머신 세트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브레빌 듀얼보일러 BES920과 스마트 그라인더 프로 BCG820을 세트로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브레빌 토스터기와 전기포트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오븐, 그릴, 주서기 등 다양한 브레빌 소형 가전도 할인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브레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이사나 혼수 준비로 새로운 주방 가전 마련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했다”며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만드는 커피머신 뿐만 아니라 디자인과 기술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브레빌 주방 가전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