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링글스, 엑스박스와 함께 '프링글스 게이밍 캠페인' 진행
상태바
프링글스, 엑스박스와 함께 '프링글스 게이밍 캠페인' 진행
  • 김재현 기자
  • 승인 2020.10.1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프링글스)
(사진제공=프링글스)

[김재현 기자] 프링글스가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프링글스 게이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늘어나는 집콕족의 일상에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프링글스는 10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총 6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프링글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60만원 상당의 최신 X BOX Series X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일 1대씩 총 60대가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Xbox Game Pass 얼티밋을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프링글스를 구매한 후 뚜껑에 있는 유니크 코드를 캠페인 공식 사이트에 입력하면 된다. 프링글스 1캔당 1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여러번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중복 참여는 가능하나, 당첨 횟수는 최대 1회로 제한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부터 매일 1명씩 캠페인 사이트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캠페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링글스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부장은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콕 생활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여 프링글스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