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상블', 11월 5일 개봉 확정!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상태바
'앙상블', 11월 5일 개봉 확정! 캐릭터 포스터 6종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사진=(주)스톰픽쳐스코리아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앙상블'이 오는 11월 극장가에 따스한 감성을 전한다.

15일 '앙상블' 제작진은 오는 11월 5일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감과 케미스트리가 가득 담긴 캐릭터 포스터 6종을 전격 공개했다.

'앙상블'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의 삶과 사랑을 담아낸 사랑 연가로, 김승수를 비롯해 이천희, 김정화, 서윤아, 유민규, 최배영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앙상블' 캐릭터 포스터는 따뜻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클로즈업 된 여섯 배우의 모습과 함께 각각의 대사가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로운 사랑을 마주한 공연 연출가 영로 역의 김승수, 10년간 변함없이 영로 곁을 지킨 조연출 세영 역의 서윤아, 꿈과 현실의 앞에서 갈등을 겪는 부부 만식과 혜영 역의 이천희와 김정화, 그리고 운명을 더 이상 믿지 않게 된 민우 역의 유민규와 운명을 믿으며 하루하루 기록을 남기는 주영 역의 최배영까지.

각기 다른 사연과 개성을 가진 여섯 명의 캐릭터가 공개돼 '앙상블'이 담고 있는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나도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우리는 케미가 좋아, 앙상블" 등 각 인물의 대사로 전해지는 섬세한 감정을 오롯이 그려내며 여운을 더한다.

모두에게 바치는 사랑 연가 '앙상블'은 오는 11월 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