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화보 공개, 미리 다가온 겨울…캐주얼부터 클래식 무드까지(화보)
상태바
한지민 화보 공개, 미리 다가온 겨울…캐주얼부터 클래식 무드까지(화보)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15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비아하슬러 제공
사진=올리비아하슬러 제공

[이지은 기자] 배우 한지민이 겨울 감성을 물씬 풍겼다.

15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유러피안 트레디셔널 감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과 함께 한 한지민의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레트로 분위기의 실내 스튜디오와 야외 정원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This is the moment(지금, 이 순간)'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현재에서 행복을 찾는 여인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한지민은 겨울 화보에서도 자신이 지닌 밝고 따뜻한 이미지로 화보의 감도를 한껏 높였다. 캐주얼부터 클래식 무드까지 다채로운 분위기와 포즈로 화보의 높은 완성도를 이끌었다는 평이다.

한지민은 통해 클래식한 감성의 패턴과 따뜻한 조직감을 갖춘 다채로운 겨울 스타일을 선보였다. 헝가리구스 충전재과 심플한 디자인을 갖춘 화이트 다운은 코트를 입은 듯 가볍고 코디가 자유롭다.

사진=올리비아하슬러 제공
사진=올리비아하슬러 제공

유니크한 프린트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브랜드 로고를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자아낸다. 가디건을 걸친 듯한 디자인의 라이트 블루 스웨터는 여유로운 느낌을 더한다. 올겨울에도 유행할 체크패턴의 아우터도 돋보인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한지민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올 겨울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었다"며 "향후 한지민 에디션 출시, 고객 참여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지민과 함께한 올리비아하슬러 겨울 화보는 브랜드 공식 SNS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온라인 몰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