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근, 유튜브-예능-라디오-행사까지…'제2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상태바
조문근, 유튜브-예능-라디오-행사까지…'제2의 전성기'는 지금부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조문근이 오디션 프로그램, 유튜브 등 각종 방송을 비롯해 행사 관계자들에게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조문근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 준우승에 이어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MBN ‘보이스트롯’ TOP3에 등극하며 또 한 번 자신을 입증, ‘서바이벌 최강자’로 우뚝 섰다.

조문근의 제2의 전성기는 지금부터다. 그는 보컬, 랩, 댄스, 밴드 등 4개 분야의 멘토들이 전국 12개 지역(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충남, 충북, 전남, 전북, 경남, 경북, 부산, 대구, 제주)에서 대학생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프로그램 ‘집현전’에 밴드 부문 멘토로 참여한다.

또한, 17일 오후 7시 10분부터 7시 55분까지 방송하는 MBC 표준FM ‘이윤석, 전영미의 좋은 주말’과 24일 공주 마곡사 ‘산사 음악회’에 출연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4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하는 MBN ‘희망의 보이스’에 출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는 아이들에게 희망송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이처럼 조문근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다수 행사에서도 조문근을 향한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문근은 현재 기타 이홍휴, 베이스 이재하와 함께 조문근 밴드로 활동 중이다. 조문근 밴드는 지난 2013년 첫 싱글 ‘말 좀 해봐’로 데뷔, 최근 9월 3일 ‘푸른밤 제주도’를 발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