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Think of Dawn'→'Candy' 커버 댄스 완벽 소화…카리스마 폭발
상태바
고스트나인, 'Think of Dawn'→'Candy' 커버 댄스 완벽 소화…카리스마 폭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6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뛰어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곡 'Think of Dawn(띵크 오브 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라이더 재킷을 입고 무대에 오른 고스트나인은 강렬한 사운드에 맞춰 한층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열정적인 군무와 섬세한 춤 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완벽한 완급 조절로 고스트나인만의 당찬 매력을 펼쳤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등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고스트나인의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 위에 멤버들의 부드럽지만 강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그뿐만 아니라 고스트나인은 '엠카 댄스 챌린지' 코너에서 H.O.T.의 'Candy(캔디)' 커버 댄스에 도전했다. 고스트나인의 색깔을 담아낸 퍼포먼스로 발랄한 매력을 과시, 풀버전은 21일 Mnet K-POP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될 예정이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오늘(16일) 오후 5시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