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빗, 가상자산 거래소 웹사이트 리뉴얼… “편의·접근성 개선”
상태바
플라이빗, 가상자산 거래소 웹사이트 리뉴얼… “편의·접근성 개선”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0.1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플라이빗)
(사진제공=플라이빗)

[오진수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라이빗(Flybit)의 운영사 한국디지털거래소가 투자자 중심의 편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거래소 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거래소 페이지는 검색창, 관심 종목, 보유 종목, 정렬, 뱃지 등 5가지 기능이 추가됐다.

회사에 따르면 검색창 기능은 각 마켓에 상장된 코인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토큰명 또는 심볼명을 입력하면 된다. 관심 종목은 즐겨찾기 기능으로 평소 주의 깊게 살펴본 코인들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 종목은 고객이 보유한 가상자산을 리스트로 볼 수 있는 기능이다.

또한, 정렬 기능은 코인명, 시세, 변동률, 금일 거래액 등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으로 정렬해 코인 현황에 대해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상자산의 상태를 알려줄 수 있는 뱃지 기능은 직관적인 확인이 가능하도록 코인명 우측에 디파이(DeFi)(D), 신규 상장(N), 투자 유의 종목(!), 이벤트(E), 핫이슈(H) 등 5개의 아이콘이 노출된다.

이 외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거래 페이지 내 코인 종목 리스트 탭 색상 및 폰트는 신뢰감을 주는 색감을 선택했으며 깔끔한 폰트로 가독성을 높이고 통일감을 형성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오세경 플라이빗 마케팅 총괄 이사(CMO)는 “고객이 보다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이 지속적으로 향상될 수 있도록 웹사이트 개선하는 것과 동시에 다양하고 투명한 정보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