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y포토] 이번 주에 생일을 맞은 연예인은 누구?
상태바
[H-Day포토] 이번 주에 생일을 맞은 연예인은 누구?
  • 손해선 기자
  • 승인 2020.10.19 19: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선 기자] 일 년에 단 하루뿐인 내가 주인공인 날은 언제일까? 바로 생일이다. 그렇다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생일도 궁금해질 법 한데. 이번 주에 생일을 맞은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함께 알아보자.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

희진은 오늘(19일) 생일이다.

희진은 언뜻 보면 비주얼 라인으로 착각할 정도로 화려한 외모를 갖고 있지만 뛰어난 보컬을 가진 보컬라인이다.

하얀 피부에 동그란 눈으로 대표적인 토끼상으로 꼽히는 희진의 상징 동물은 토끼며, 상징 색은 진 분홍이다.

다른 그룹과 다르게 한 달에 한 명씩 솔로 앨범을 통해 멤버 공개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달의 소녀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멤버로 탄탄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희진은 오늘(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컴백한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츄

츄는 내일(20일) 생일을 맞이한다.

츄는 데뷔 전부터 가수 지망생으로 SNS에서 유명인이었다.

그룹의 비타민 같은 존재인 츄는 귀여운 비주얼의 소유자로 독보적인 애교 담당이다.

또한 예능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하며 손을 동그랗게 만들었다가 베어 무는 제스처를 취하며 하트를 만드는 일명 ‘깨물 하트’, ‘츄 하트’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열 번째로 공개된 멤버인 츄의 상징 동물은 펭귄이며 상징 색은 피치, 상징 과일은 딸기다.

츄는 오늘(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드나잇(12:00)’으로 컴백한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 손준형

손준형은 2000년 10월 21일에 태어났다.

지난 9월 23일 데뷔 앨범 ‘PRE EPISODE 1 : DOOR(프리 에피소드 1 : 도어)’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고스트나인의 리더인 손준형은 메인 보컬과 메인 래퍼를 함께 맡고있는 다재다능한 멤버다.

다정하고 듬직한 성격의 손준형은 지난 18일 4주간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아이즈원 조유리

조유리는 10월 22일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났다.

조유리는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에서 최종 15위로 데뷔권에 들지 못하고 이후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9개월간 연습생으로 지냈다.

이후 2018년 방송된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조유리는 풍부한 성량과 고음이 주특기로 독특하게 보이시한 음색을 갖고 있어 매력적인 보컬을 보여준다.

조유리는 지난 9월 30일 종영한 아이즈원 단독 리얼리티 Mnet ‘아이즈원츄-ON:TACT'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였다.

 

사진=손해선 기자
사진=손해선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민니

민니는 오는 23일 생일을 맞이한다.

태국 방콕에서 태어난 민니는 그룹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

멤버 소연과 함께 작곡을 하기도 하며 독특한 보이스로 곡에서 임팩트 있는 파트를 자주 맡아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다.

비주얼 또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소유자로 반쯤 감긴 눈이 매력적이라는 평이 많다.

민니는 지난 15일 멤버 미연과 함께 KBS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OST ‘We Already Fell In Love(위 올레디 펠 인 러브)’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사진=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
사진=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정수정(크리스탈)

정수정은 10월 25일 만 26세가 된다.

2009년 9월 5일 그룹 f(x)(에프엑스)로 데뷔한 정수정은 그룹에서 센터와 리드보컬을 맡고 있다.

차갑고 도도한 분위기를 가진 냉미녀로 매우 뛰어난 비주얼의 소유자다.

그룹 활동을 지속하던 그는 2011년 MBC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시작으로 SBS 드라마 ‘상속자들’,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하백의 신부 2017’ 등 다양한 작품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정수정은 지난 17일 첫 방송한 OCN 새 드라마 '써치'에서 열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성권 2020-10-19 20:15:56
모든 연애인분들 진심으로 생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노력해주세요 언제나 응원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