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신예영, 가을 분위기 살린 두 번째 싱글 티저 이미지 오픈
상태바
‘24일 컴백’ 신예영, 가을 분위기 살린 두 번째 싱글 티저 이미지 오픈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19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사진=주식회사 셀러빗 제공

[백융희 기자] 신예 보컬리스트 신예영이 가을 분위기를 극대화한 발라드로 돌아온다.

신예영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 오피셜 포토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3장의 오피셜 포토에는 신곡 제목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와 함께 가을 분위기가 만연한 배경 속 신예영의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아련한 눈빛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는 신예영의 모습은 그가 신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노래할지 궁금증을 키운다. 신예영은 ‘I MISS U’라는 문구와 어우러지는 처연한 분위기로 가을 감성을 표현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와 신예영의 여리면서도 강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곡 ‘우리의 날씨는’ 등 총 두 곡이 담겼다. 이별 직후에 느끼는 감정을 신예영만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더욱 자극할 전망이다.

신예영은 지난해 ‘우리 왜 헤어져야 해’를 발표하며 ‘실력파 신인’으로 떠오른 보컬리스트다. 특유의 부드러운 고음과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는 보컬톤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한편 신예영의 두 번째 싱글 앨범 ‘그리워하지도 말고, 찾아오지도 마’는 오는 24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