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정규 2집 개인 티저 오픈…과감+도발 콘셉트로 눈길
상태바
트와이스 미나, 정규 2집 개인 티저 오픈…과감+도발 콘셉트로 눈길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19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트와이스 미나가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을 통해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정규 2집 'Eyes wide open'의 미나 개인 콘셉트 필름과 이미지 2장, 그리고 같은 날 정오 추가로 개별 사진 1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미나는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무르익은 눈빛을 전한데 이어, 흑백 이미지에서는 의자에 올라탄 포즈로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신보와 타이틀곡 'I CAN’T STOP ME(아이 캔트 스톱 미)' 발매를 앞두고 트랙리스트, 개별 이미지, 콘셉트 필름 등 각종 티징 자료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매일 릴리스되고 있는 새 앨범 티저에는 올해 6월 발매된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와의 유기적 요소가 도드라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순수한 느낌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선보인 'MORE & MORE'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감각을 깨우쳤음을 나타낸 트와이스가 이번에는 한층 과감하고 강렬한 모습으로 서사를 확장하고 있다. 청순함을 강조했던 순백의 의상은 어두운 드레스로 바뀌었고, 멤버들은 더욱 과감한 제스처와 시선 처리로 성숙한 매력을 발산하는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년 만의 정규 앨범인 'Eyes wide open'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를 발표한다.

이번 신곡은 방탄소년단, 할시(Halsey)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글로벌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와 유명 프로듀서 미셸 린드그렌 슐츠(Michel ‘Lindgren’ Schulz)가 작곡했다. 작사에는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참여해, 트와이스의 '14연속 히트'를 견인한다.

이외에도 두아 리파(Dua Lipa), 켄지, 헤이즈 등 화려한 작가진과 나연, 사나, 지효, 다현, 채영이 직접 손을 더했다.

트와이스는 오늘(19일) 오후 10시 20분부터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스페셜 라이브 'TWICE 5th Anniversary Special Live 'WITH'(트와이스 5주년 기념 스페셜 라이브 '위드')'를 온라인 생중계한다.

조정원 기자
조정원 기자
chojw00@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