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엔, W컨셉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특별 할인가+중복 할인 찬스
상태바
페리엔, W컨셉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특별 할인가+중복 할인 찬스
  • 한여름 기자
  • 승인 2020.10.2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페리엔
사진제공=페리엔

[한여름 기자] 럭셔리 헤어 솔루션 페리엔(Féerien)이 프리미엄 온라인 편집숍 W컨셉(W Concept)에 공식 입점했다. 페리엔은 W컨셉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페리엔은 10월 21일(수)부터 23일(금)까지, 3일간 헤어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헤어 48시간 팝업(HAIR 48H POP-UP)’기획전에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샴푸 샘플(5ml*10ea), 컨디셔너 샘플(5ml*10ea)을 추가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글리터 파우치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 (20일)부터 22일(목)까지는 기획전, ‘체크 마이 WBTI(Check! My WBTI)’도 진행한다. MBTI 성격을 반영하여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를 제안하는 퍼스널 맞춤형 기획전으로 W컨셉 자체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본 쿠폰은 타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 가능하다.

페리엔 관계자는 “2가지 기획전이 겹치는 22일(목)은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위한 절호의 찬스”라며 “W컨셉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앞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페리엔의 'W컨셉 입점 기념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페리엔 공식 인스타그램 혹은 W컨셉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