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상태바
젠하이저, 창립 75주년 기념 한정판 모델 2종 출시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0.10.20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젠하이저)
(사진제공=젠하이저)

[오진수 기자] 젠하이저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하여 자사의 플래그십 헤드폰 ‘HD800S’와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MOMENTUM True Wireless 2)’를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젠하이저에 따르면 회사가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HD800S’ 모델은 기존의 블랙 색상에서 무광의 골드가 추가돼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졌으며, 제품의 헤드 밴드에는 고유번호가 각인되어 있다.

젠하이저의 최고급 헤드폰인 'HD800S'는 ‘HD800’의 후속작으로, 전작에서 검증된 다이나믹 트랜스듀서 시스템의 기술력과 이어컵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함께 출시하는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한정판 모델은 이어버드와 케이스에 젠하이저의 오리지널 로고가 적용됐으며, 독일에서 제조된 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는 깊은 저음과 중음, 고음까지 사운드를 구현하며, 고해상도 사운드를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된 제품이다.

젠하이저는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HD800S’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2’의 75주년 에디션을 예약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젠하이저의 공동대표인 안드레아스 젠하이저 박사(Dr. Andreas Sennheiser, co-CEO)는 “우리의 75년 역사는 수 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도전하고 성공을 거듭하며 이루어왔다.”라며, “위대한 소리에 대한 끝없는 우리의 열정을 고객들과 같이 기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오진수 기자
오진수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