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OX] '소리도 없이', 유아인X유재명 파워로 박스오피스 1위 굳건
상태바
[M-BOX] '소리도 없이', 유아인X유재명 파워로 박스오피스 1위 굳건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조정원 기자] 영화 '소리도 없이'가 지금껏 본 적 없는 독특한 캐릭터와 아이러니한 설정, 유니크한 미장센 등으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으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소리도 없이'는 지난 19일 하루 전국 975개 스크린에서 2만 2,200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누적 관객 수는 24만 2,379명이다.

'소리도 없이'는 유괴된 아이를 의도치 않게 맡게 된 두 남자가 그 아이 때문에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배우 유아인과 유재명은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독특하고 새로운 매력을 담은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특히 유아인은 러닝타임 내내 단 한마디의 대사도 없는 태인 캐릭터를 만들었다. 그는 눈빛과 몸짓만으로 스크린을 장악했다.

또한, 유재명은 유쾌하면서도 묵직한 존재감으로 작품에 무게감을 더하며, 아역 배우 문승아는 성인 배우들에게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내며 작품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호평 속 박스오피스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소리도 없이'가 침체된 극장가에서 어떤 발자취를 남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박스오피스 2위와 3위는 '담보'와 '테넷'이 각각 이름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