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X전종서 '콜', 11월 27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 확정
상태바
박신혜X전종서 '콜', 11월 27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 확정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용필름 제공
사진=(주)용필름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신혜, 전종서 주연의 영화 '콜'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콜'은 오는 11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단독 공개된다.

'콜'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된 서로 다른 시간대의 두 여자가 서로의 운명을 바꿔주면서 시작되는 광기 어린 집착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콜'은 신선한 반전과 인상적인 롱테이크 기법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단편 영화 '몸 값'으로 제33회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과 제11회 파리한국영화제 최우수단편상을 포함, 다양한 영화제를 석권했던 신예 이충현 감독의 장편 데뷔작이다. 박신혜와 전종서의 신선한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박신혜는 '콜'에서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와 낡은 전화기를 연결했다가 과거로부터 전화를 받게 되는 서연으로 분해 필모 사상 가장 강렬한 스릴러에 도전한다.

사진=(주)용필름 제공
사진=(주)용필름 제공

전종서는 과거의 집에서 현재로 전화를 걸게 되는 영숙 역을 통해 역대 최강 여성 연쇄살인마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과거를 바꾼 대가로 살인마를 마주하게 되는 서연과 자신의 끔찍한 미래를 알고 억눌렸던 광기를 폭발시키는 영숙을 각각 연기한 박신혜와 전종서의 강렬한 변신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사 용필름 측은 '콜'의 넷플릭스 공개를 앞두고 "좋은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이 점차 다양화되고 있는 시대에 '콜'을 전 세계 시청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돼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콜'은 오는 11월 27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