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입대발표→신곡 발표 "잘 지낼게요"
상태바
크러쉬 입대발표→신곡 발표 "잘 지낼게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0.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네이션 제공
사진=피네이션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크러쉬가 입대 소식 발표했다.

크러쉬는 19일 오후 자신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방송을 통해 많은 분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린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그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다”라며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되었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나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다”라며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크러쉬는 20일 새 EP 앨범 ‘위드 허’를 발매한다.

다음은 크러쉬 공식 팬카페글 전문

안녕하세요, 쉬바미 여러분. 크러쉬에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매우 선선한데 다들 건강 잘 챙기고 계시죠?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겠지만, 11월 12일부터 2년 정도 여러분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요.

그동안 쉬지 않고 여러분께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리기 위해, 그리고 여러분들과의 만남을 위해 달려왔던 것 같아요.

정규 앨범도 오랜만에 선보이게 되었고, 작년 연말에는 콘서트도 했고요.

한동안 헤어질 걸 생각하니 너무 아쉬워 그 전에 저의 모든 걸 쏟아 부은 음악을 열심히 만들었고, 앨범 발매 마무리 작업을 정말 공들여 하고 있습니다.

기대 많이 해주시고, 저는 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며 잘 지내겠습니다.

우리 쉬바미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고, 늘 지금처럼 행복하시길 바라요!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

-크러쉬 올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