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완 ‘투나잇’ 뮤직비디오, 240만뷰 돌파…이사강 “매혹적인 그룹”
상태바
블랙스완 ‘투나잇’ 뮤직비디오, 240만뷰 돌파…이사강 “매혹적인 그룹”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0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R뮤직 제공
사진=DR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5인조 다국적 걸그룹 블랙스완 ‘투나잇(Tonight)’ 뮤직비디오가 24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6일 공개된 블랙스완의 데뷔 곡 ‘투나잇’ 뮤비는 공개 4일 만인 오늘(20일) 240만뷰(블랙스완 오피셜 116만+다날엔터 124만)를 돌파했다.

영흔(한국), 혜미(한국), 파투(벨기에), 주디(한국), 레아(브라질) 등 다섯 멤버가 펼치는 ‘투나잇’뮤비는 흑조를 연상하듯 ‘대담하고 볼드(bold)한 레이디’가 콘셉트다. 

사진=DR뮤직 제공
사진=DR뮤직 제공

특히 뮤직비디오는 이사강 감독이 연출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사강 감독은 하동균의 ‘나비야’로 데뷔, 마마무 화사, 플라이투더스카이, 2AM,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카라, 비(정지훈), 박준형(와썹맨), 이동욱, 소지섭, 미스터트롯의 김수찬, 김희재, 정동원, 이정현 등 케이팝, 케이드라마, 케이뮤비 주역들의 뮤비, CF, 웹드라마 작업으로 유명하다.

이 감독은 블랙스완에 대해 “일단 멤버들의 비주얼이 독보적이다. 마치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5가지 장미꽃들을 모은 듯 매혹적이었다”고 극찬했다.

이어 “보통 걸그룹의 데뷔는 청순하게 시작하는데 반해, 블랙스완은 시작부터 담대하다.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멤버들은 영민하게 저마다의 분위기를 잡아갔고, 개성있는 연기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촬영이 반쯤 진행됐을 때 이미 “이거다! 됐다!”라는 감이 왔다“라며 감동적인 연출 소감을 전했다.

백융희 기자
백융희 기자
byh@marketnews.co.kr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