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싱어', A조 승자선택 성공 시청자 228명 첫 상금 획득! 수령 방법 공개
상태바
'로또싱어', A조 승자선택 성공 시청자 228명 첫 상금 획득! 수령 방법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조정원 기자] '로또싱어' A조 승자선택에 성공한 시청자들이 상금을 획득했다. 

지난 17일 방송한 MBN 예능 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서는 임태경, 박선주, 김신의, 미스터붐박스, 정미애, 이봉근이 실시간 생방송을 통해 A조 최종 승자로 결정됐다.

그 결과 A조 최종 승자 6인을 모두 맞히며 승자선택에 성공한 총 228명의 시청자가 A조 누적 최종 상금 1억 1,015만 4,800원을 당첨 인원으로 나눈 상금을 획득하게 됐다. 

현재 '로또싱어' 공식 홈페이지에는 A조 승자선택 상금 수령과 관련된 공시사항이 게재됐다. 228명의 시청자에게는 기재된 이메일 주소로 당첨 메일이 발송, 수령 방법을 확인 후 오는 31일까지 메일에 회신하면 상금을 얻을 수 있다.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사진=MBN '인생역전 뮤직게임쇼 - 로또싱어' 제공

승자선택에 성공했음에도 개인 정보 제한 등으로 메일을 받지 못한 시청자는 '로또싱어' 대표 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첫 실시간 생방송이 진행된 지난 17일 3회 방송 당시, 마감 시간까지 A조 승자선택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3만5,951명이었으며 최종 누적 상금은 110,154,800원을 기록했다. 생방송 진행 불과 몇 분 전인 이날 밤 9시 55분에는 시청자들의 '승자선택' 참여가 폭주해 서버가 한때 다운되기도 했으며, 프로그램명과 임태경, 박선주, 유성녀 등 가수들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오는 오는 24일에는 B조 가수 15인의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에 B조 최종 승자 6인을 맞히기 위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승자예측 페이지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상위 6인의 싱어를 예측해 '승자선택'을 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상단에 노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스캔하면 쉽게 '승자선택'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이처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로또싱어'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한다. 

한편 45인 중 A조 15인(김소유, 김신의(몽니), 김용진, 나윤권, 미스터붐박스, 박구윤, 박선주, 박재정, 유성녀, 이봉근, 임태경, 임한별, 정미애, 지원이, 허민영)이 경연을 마쳤다.

B조 15인으로는 강형호(포레스텔라), 김보형(킴보), 민서, 바비킴, 서영은, 소찬휘, 신성, 안예은, 요요미, 이윤아, 이지훈, 이혁, 임정희, 조장혁, 하준석이, C조 15인으로는 고유진(플라워), 권인하, 김경호, 김명훈(울랄라세션), 박혜나, 연정(우주소녀), 웅산, 유성은, 이응광, 이정, 전나영, 조엘라, 최재림, 하윤주, 후이(펜타곤)(가나다 순)가 경연에 참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