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박동빈, 신들린 좀비 연기 선사…부캐 '보약 아저씨' 완성
상태바
'좀비탐정' 박동빈, 신들린 좀비 연기 선사…부캐 '보약 아저씨' 완성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0.10.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좀비탐정' 방송 캡처
사진=KBS2 '좀비탐정'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박동빈이 '주스 아저씨'에서 '보약 아저씨'로 변신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한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10회에서 박동빈(황춘섭 역)은 유쾌한 '극중극'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그는 전 국민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주스 아저씨' 캐릭터를 패러디한 모습과 신들린 좀비 연기를 완벽 소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꽉 찬 재미를 전했다.

박동빈은 극 중 안세하(이태균 역)가 구상한 영화의 주인공으로 변신, 한복을 갖춰 입고 조선 시대에 녹아들어 박주현(공선지 역)의 병든 아버지 역으로 등장했다. 박주현은 매일 밤 약초를 달여 지극정성으로 간호했지만, 박동빈은 쓰디쓴 보약을 주르륵 흘리며 독보적인 '주스 아저씨' 캐릭터를 또다시 선보여 안방극장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어 박주현은 의문의 남성에게 "죽은 지 3일이 안 된 시체의 다리를 잘라 고아 먹이면 아버지의 병이 나을지도 모르겠다"라는 말을 듣게 됐고, 명약을 찾기 위해 산속으로 향했다. 그녀는 뒤쫓아오는 좀비를 피해 가며 우여곡절 끝에 시체의 다리를 공수해 약을 만들었지만, 약을 먹은 박동빈이 좀비로 돌변해 충격적인 반전을 안겼다. 섬뜩한 좀비에 완벽하게 동화된 그는 신들린 연기력으로 "네 다리 내놔"라고 외치며 박동빈 표 '전설의 고향 2020'을 완성, 강렬한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이처럼 박동빈은 새로운 부캐 '보약 아저씨'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좀비 분장까지 소화하며 실감 나는 연기를 선보여 어디로 튈지 모르는 '좀비 스토리'에 임팩트를 더했다.

그동안 박동빈은 극 중 공선지(박주현 분)와 차도현(권화운 분)의 든든한 조력자 황춘섭으로 분해 강력계 형사다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어 넣어왔다. 머리에 두피 지압 안마기를 꽂은 채 예상치 못한 장면에 속속 등장, 신 스틸러다운 면모로 강렬한 존재감을 자랑하며 편안한 웃음까지 선사했다.

이처럼 독보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파고들고 있는 박동빈의 끝나지 않은 활약은 단 2회만을 앞둔 '좀비탐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좀비탐정'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