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장하은,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0.10.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AA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배우 장하은이 iAA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iAA엔터테인먼트는 22일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장하은은 지난 연말 웹 드라마 ‘우렁소년’과 JTBC ‘부부의 세계’에 출연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장하은은 ‘부부의 세계’에서 김희애의 어린 시절 트라우마를 짧지만 긴 호흡으로 연기해내며 호평을 받았다. 또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장하은은 독특한 댄스로 화제를 모으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장하은과 계약을 체결한 iAA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휘서, 정여빈 등이 소속된 연기자 매니지먼트이다. 국내 대표 교육 플랫폼을 갖추고 있는 배우앤배움EnM이 투자 및 공동 매니지먼트에 참여한 신생 회사다.

iAA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장하은과 전속계약을 맺게 돼 기쁘다”라며 “장하은이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매력과 숨은 잠재력들이 다양한 작품에서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장하은은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와 웹드라마 ‘달릴래’(가제)에 출연해 한층 더 깊이 있고 성숙한 연기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